선물/소비재/문구

라스베가스 선물/소비재/완구/보석/악세사리 [9개전시회 - 춘계] - ASD

전시기간 2025-03-09 ~ 2025-03-12 지명도 ★★★★★
개최지역 미국 개최주기 매년
전시회장 Las Vegas Convention Center 전시주관
방문객수 5만명 참관 입장권
개체규모 전세계 2,700업체 참가 홈페이지 http://www.asdonline.com/lv/index.shtml

전시회 소개

전시회 소개

Las Vegas Gift Expo / Trade Show-Las Vegas / Jewelry Show 등 3가지 박람회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됩니다.

ASD Market Week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다양한 소매 상품을 하나의 효율적인 쇼핑 경험으로 제공하는 가장 포괄적 인 B2B 전시회입니다. ASD Market Week 쇼 플로어는 구매자가 찾고자 할만한 모든 도매 가격대에서 품질의 선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. ASD Market Week는 라스베가스에서 연 2 회 개최되며 진정한 소매 유통, 유통 또는 수입 비즈니스를 위해 놓칠 수없는 도매 구매 이벤트입니다.
ASD Market Week는 또한 수입업자, 유통업자, 도매업자 및 대형 소매 업체가 해외에서 도매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있게 해주는 전시회의 구성 요소 인 SourceDirect Trade Show의 본거지이기도합니다. SourceDirect는 새로운 제품 범주를 찾고 새로운 14 가지 국가의 제조업체가 직접 수익을 올릴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려는 구매자를위한 곳입니다

전시회·비즈니스 테크니컬 투어 전문 여행사 찾으시죠?
본 전시회는 관련 산업의 미래를 직접 체험하고,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. 
지난 33년의 노하우로 국내외 주요 전시회 참가와 기업 비즈니스 투어를 위한 최적의 일정을 제공합니다.

단순한 여행이 아닌, 관련업체방문  시장견학 등 차별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으로 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여정을​ 약속드립니다.

선물전 - http://www.merchandisegroup.com/merchandise/asd_summer/gift_expo.jsp  

보석/시계전 - http://www.merchandisegroup.com/merchandise/asd_summer/jewerly_show.jsp   


Click ☞  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 

Click ☞  해외 산업시찰 / 기업연수  혜택 보기

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당사 프로그램외 개별일정 (업체수배/방문/견학)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.
전시품목

선물 용품, 일반 상품, 신기한 물건, 장난감, 보석류, 멋진 패션 및 의상, 패션 액세서리, 수집품, 가정 용품, 건강 및 미용 제품, 크리스마스 및 휴가 용품, 도자기, 가죽 액세서리, 기념품, 시계, 인형, 도구, 의류, , 스포츠 용품, 의류, 모자, 취미, 인형, 가구, 선물, 패션 액세서리, 가정 용품, 수하물, 광학, 문방구, 섬유, 맞춤 조각, 다이아몬드, 약혼 반지, 부동산 쥬얼리, 금, 루스 보석, 명품 시계, 웨딩 밴드 , 액세서리 세트, 비즈, 바디 쥬얼리, 패션 타임 피스, 스털링 실버, 청소년 쥬얼리.
 

전시회 참관일정

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
1안 2025-03-08 ~ 2025-03-12 5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+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2안 2025-03-08 ~ 2025-03-13 6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+ 전문상가견학 +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3안 2025-03-08 ~ 2025-03-12 5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4안 2025-03-08 ~ 2025-03-13 6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5안 2025-03-07 ~ 2025-03-13 7일간 대한항공 부스참가단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 PDF파일 신청서 PDF파일 신청서 PDF파일 신청서

전시회 공통사항

신청/기타 안내 신청절차
■ 신청마감 :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 (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/ 일부단체제외)
■ 신청방법 :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, 1人 신청금 (미주/유럽 50만원, 기타 지역 30만원) 입금
■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40-001-014282 / 예금주 : 두성관광 (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)

기타안내
단체행사(10인 이상), 소그룹(4-8인), 개별출발,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.
■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■ 당사는 가이드,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.
■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,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, 이에 대한 (주)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.
포함사항 ◎ 왕복 단체 항공,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, 호텔 숙박비 (2인 1실 기준)
◎ 일정표상 식사, 해외 여행자 보험, 전용차량비용, 관광지 입장료, 가이드 경비, 가이드 및 기사 팁
▶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.
▶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,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.
불포함사항 ◎ 불 포함된 식사, 교통비, 입장료, 기타 개인경비, 독실 사용비,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
◎ 국제 관례상 매너팁 (호텔, 벨보이 등), 박람회장내 통역(별도문의)
여권안내 ▶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.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) 여권용 사진 2매(최근 6개월)
2) 주민등록등본(3개월이내)
3)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(원본)
* 소요 기간 : 약 1주일 * 발급처 :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
* 외교통상부 (바로가기) 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,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* 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
비자안내 ▶미국비자안내 
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(VWP)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
① 당사 등록 사이트 (바로가기) 방문
② ESTA 사이트 (바로가기) 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(한글사이트)
③ 영문으로 입력 (필수 *내용만) 후 마지막 “Print'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
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,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
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

※ 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 (바로가기)
현지 연락처 - 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.
유의사항 -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 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.
- 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(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),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. (유럽,미주,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)
- 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, 항공+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- 환율 및 유류할증료 (매달변경)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- 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 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, 취소요청시 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
- 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,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 당사 책임이 없습니다.
- 상기 박람회 관련 정보는 각 해당 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 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.
- 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 (바로가기) 
- 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 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 확인시고, 당사에 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 책임을 지지않습니다. 
- 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/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(단순변심, 물품사용,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)
- 해외 여행시 US$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,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.

※ 기타 면세점이용/출입국절차/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'자주묻는질문' 란 확인바랍니다.
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 세부 약관 보기 (바로가기)
취소/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/상품에 해당됩니다.
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(항공/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) 되는 관계로
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. (성수기/전세기/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)

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(일반약관)
-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10% 배상
-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30% 배상
-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50% 배상
- 여행당일 통보시: 상품가격의 100% 배상
- 상기 취소일은 토/일/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, 항공/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.​
비고사항 [공지 사항]
-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,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.
-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.

[대한항공,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]

- 1차 마감 :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(21일전)까지 명단 제출 (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)
- 2차 마감 :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.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
- 출장자 변경,스펠체인 등 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,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.
목록보기 인쇄하기

맨위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