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안/안전설비

뉴렌베르그 국제 빌딩 보안전 [격년]- Perimeter Protection

전시기간 2027-01-19 ~ 2027-01-21 지명도 ★★★★
개최지역 독일 개최주기 격년
전시회장 Exhibition Centre Nuremberg 전시주관
방문객수 14천여명 입장권
개체규모 190여 업체 홈페이지 https://www.perimeter-protection.de/en

전시회 소개

전시회 소개 뉴렌베르그 국제 빌딩 보안 박람회(Perimeter Protection)가 독일 뉘른베르그에서 개최됩니다.
Perimeter Protection은 사이트 보호, 펜싱 시스템 및 건물 보안 부문에 집중하는 유일한 전시회입니다. 건축가, 보안 담당자 및 업계 바이어, 공식 기관, 지역 당국, 건물 서비스 계획자 및 건물 보안 시스템 설치자가 여기에서 만나 친근한 분위기에서 매우 전문적인 아이디어를 교환합니다. 

Perimeter Protection 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외곽 경계 보호(Perimeter Protection), 울타리 기술 및 건물 보안 전문 전시회입니다. 기계적, 전기적, 전자적 보안 조치를 아우르는 독특한 조합으로 유럽 전역의 보안 박람회 중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

 

특징 및 전망 

  • 통합 보안 솔루션 집중: 외곽 보안뿐만 아니라 울타리 및 게이트 시스템, 출입 통제, 감시 및 경보 시스템 등 옥외 구역과 민감한 건물 시설에 대한 기계적, 전기적, 전자적 구성 요소가 통합된 보안 솔루션에 초점을 맞춥니다.

  • 글로벌 네트워킹의 장: 전 세계 보안 전문가들이 모이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되며, 국제적인 전문가들과 교류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  • 전문 포럼 운영: 최신 업계 동향과 발전 상황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하는 **동반 전문 포럼(Specialist Forum)**이 개최되어 지식 공유와 심도 있는 토론이 이루어질 것입니다.


전시회 참관해야 하는 3가지 이유 

  1. 최신 통합 보안 기술 동향 파악: 기계, 전기, 전자 보안 구성 요소를 결합한 통합 보안 기술의 최신 제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보고, 업계의 현재 발전 상황 및 미래 트렌드를 심도 있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  2. 고품질의 국제적인 전문가 네트워킹: 전 세계의 보안 전문가, 시스템 설치업체, 건축가, 공식 기관 관계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직접 만나 아이디어를 교환하고,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와 협력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

  3. 전문 지식 및 실질적인 팁 습득: 전시회와 함께 운영되는 전문 포럼에서 업계 전문가들의 강연, 프레젠테이션, 토론에 참여하여 실질적인 조언과 경험을 공유받고, 자신의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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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 프로그램외 개별일정 (업체수배/방문/견학)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.
전시품목
  • 울타리 및 게이트 시스템: 울타리 및 펜스 시스템, 동력/수동 작동 현장 게이트 및 도어, 회전식 십자문(턴스타일).

  • 출입 및 접근 통제: 인력 및 차량 출입 통제 장벽(볼라드, 차단봉 등), 액세스 및 출입 장벽.

  • 전자 감시 및 경보 시스템: 전자 경보 시스템, CCTV 및 감시 시스템, 외곽 조명.

  • 특수 보안 및 기타: 방탄 제품 및 시스템, 드론 탐지 및 방어 시스템, 보안 및 철조망 시스템, 도구/기계, 공식 기관, 서비스, 협회, 출판사 관련 품목.

  • 전시회 참관일정

   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
    등록된 참관일정이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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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전시회 공통사항

    신청/기타 안내 신청절차
    ■ 신청마감 :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 (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/ 일부단체제외)
    ■ 신청방법 :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, 1人 신청금 (미주/유럽 50만원, 기타 지역 30만원) 입금
    ■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40-001-014282 / 예금주 : 두성관광 (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)

    기타안내
    단체행사(10인 이상), 소그룹(4-8인), 개별출발,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.
    ■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    ■ 당사는 가이드,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.
    ■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,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, 이에 대한 (주)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.
    포함사항 ◎ 왕복 단체 항공,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, 호텔 숙박비 (2인 1실 기준)
    ◎ 일정표상 식사, 해외 여행자 보험, 전용차량비용, 관광지 입장료, 가이드 경비, 가이드 및 기사 팁
    ▶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.
    ▶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,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.
    불포함사항 ◎ 불 포함된 식사, 교통비, 입장료, 기타 개인경비, 독실 사용비,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
    ◎ 국제 관례상 매너팁 (호텔, 벨보이 등), 박람회장내 통역(별도문의)
    여권안내 ▶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.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    1) 여권용 사진 2매(최근 6개월)
    2) 주민등록등본(3개월이내)
    3)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(원본)
    * 소요 기간 : 약 1주일 * 발급처 :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
    * 외교통상부 (바로가기) 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,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    * 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
    비자안내 ▶중국비자안내
    ① 중국방문시 반드시 비자가 필요하며, 단체 및 개인비자 선택신청하시면 됩니다 (비용추가발생)
    ② 개인비자는 방문일자 기준, 여권유효기간 3개월이상 남아야 하며, 개인비자는 6개월이상 남아야합니다.
    ③ 출발 또는 도착일정이 다른 경우 반드시 개인비자를 지참하셔야합니다.
    ④ 단체비자 : 상품신청시 여권사본을 보내주시고, 참가신청서에 단체비자신청 체크하시면됩니다. (여권은 3개월이상 남아
    ⑤ 개인비자 : 여권, 사진1매 (6개월이내 / 뒷배경 흰색)

    ▶미국비자안내 
    미국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비자 또는 비자면제프로그램 (VWP)을 이용 전자여행허가제 ESTA를 받아야합니다
    ① 당사 등록 사이트 (바로가기) 방문
    ② ESTA 사이트 (바로가기) 접속 및 안내대로 등록 (한글사이트)
    ③ 영문으로 입력 (필수 *내용만) 후 마지막 “Print' 클릭하면 신청번호와 함께 인쇄됩니다
    ④ 증명서는 미국 입국 시 반드시 필요하니 소지하시고, 2년간 재등록할 필요 없습니다
    ⑤ 2008년 8월29일 이후 새로 시행된 전자여권 소지자를 하셔야 ESTA 발급가능합니다

    ※ 기타 비자면제 협정국 및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우측사이트 확인바랍니다 (바로가기)
    현지 연락처 - 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.
    유의사항 -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 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.
    - 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(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),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. (유럽,미주,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)
    - 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, 항공+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  - 환율 및 유류할증료 (매달변경)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    - 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 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, 취소요청시 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
    - 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,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 당사 책임이 없습니다.
    - 상기 박람회 관련 정보는 각 해당 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 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.
    - 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 (바로가기) 
    - 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 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 확인시고, 당사에 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 책임을 지지않습니다. 
    - 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/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(단순변심, 물품사용,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)
    - 해외 여행시 US$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,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.

    ※ 기타 면세점이용/출입국절차/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'자주묻는질문' 란 확인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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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. (성수기/전세기/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)

   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(일반약관)
    -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10% 배상
    -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30% 배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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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- 여행당일 통보시: 상품가격의 100% 배상
    - 상기 취소일은 토/일/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, 항공/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.​
    비고사항 [공지 사항]
    -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,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.
    -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.

    [대한항공,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]

    - 1차 마감 :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(21일전)까지 명단 제출 (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)
    - 2차 마감 :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.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
    - 출장자 변경,스펠체인 등 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,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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