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일

쾰른 제과전 - ISM

전시기간 2026-02-01 ~ 2026-02-04 지명도 ★★★★★
개최지역 독일 개최주기 매년
전시회장 Cologne Exhibition Centre 전시주관 Koelnmesse GmbH
방문객수 150개국 35,000여명 참관 입장권
개체규모 76개국 1,700여업체 (외국-1,100업체)참가 홈페이지 http://www.ism-cologne.com/

전시회 소개

전시회 소개 제과 및 스낵 업계의 국제 공급 업체 박람회 인 ProSweets Cologne과 협력하여 ISM Cologne은 전체 산업을 선보이며, 쾰른을 제과 및 스낵 산업의 핫스팟으로 바꿀 것입니다
이에 본 박람회는 미국, 남미, 유럽, 아시아드 76개국 유망사들의 신제품 전시를 통한 향후 산업 전망을 제시합니다.

ISM 2026 주요 특징 및 이슈 전망 

1. 핵심 트렌드 (이슈 전망) 

  • 건강 지향성: 저당(Reduced-Sugar) 또는 무설탕(Sugar-free) 제품, 천연 원료 및 대체 원료를 사용한 제품, 건강/기능성 스낵의 지속적인 강세.

  • 지속 가능성: 윤리적 소싱, 친환경 포장(패키징), 지속 가능한 생산 방식에 대한 관심 증대.

  • 비건 및 식물 기반 (Plant-Based): 비건 초콜릿,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제과/스낵의 다양화.

  • 프리미엄화 및 차별화: 독특한 풍미 조합, 고급 유기농 재료, 혁신적인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의 부각. 

2.  4대 어워즈를 통한 트렌드 조망 

  • 신제품 쇼케이스 어워즈 (New Product Showcase Award): 혁신성, 품질, 지속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Top 3 제품 선정.

  • 컨슈머 어워즈 (Consumer Awards): 소비자 만족도 및 가격 경쟁력 등을 기준으로 인기 제품 선정.

  • 스타트업 어워즈 및 키플레이어 어워즈: 혁신적인 스타트업과 업계 리딩 기업 조명.


 

반드시 참가해야 할 3가지 이유 

1.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최대 장 

ISM은 전 세계 약 70개국 이상의 출품사와 수많은 바이어, 유통사, 제조사 임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세계 최대의 전문 플랫폼입니다.

  • 글로벌 신규 바이어 발굴 및 기존 관계 강화에 최적화된 기회 제공.

  • 단 4일 만에 전 세계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국제적인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. 

2. 혁신 제품과 최신 트렌드 선점 

전시회에서 발표되는 신제품 쇼케이스와 4대 어워즈, 그리고 새롭게 신설된 'ISM Ingredients' 플랫폼을 통해 제과/스낵 산업의 가장 빠른 혁신과 미래 트렌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아이디어원료 기술을 탐색하고, 제품 개발 전략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. 

3. 공급망 전반의 전체적인 이해 확보 

ISM은 완제품(제과/스낵)에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, 공동 개최되는 ProSweets Cologne와 2026년에 신설되는 ISM Ingredients를 통해 원료, 반제품, 가공 장비, 포장 기술 등 산업의 **전체 가치 사슬(Value Chain)**을 한 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이는 단순히 제품 판매를 넘어 생산 효율화, 포장 혁신, 원가 절감 등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통합적인 시각과 해결책을 찾는 데 필수적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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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당사 프로그램외 개별일정 (업체수배/방문/견학)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.

전시품목
  • 초콜릿 및 초콜릿 제품 (프리미엄 초콜릿 포함)

  • 사탕류 (캔디, 젤리, 껌 등)

  • 비스킷, 쿠키 및 제과류 (파이, 케이크 등)

  • 스낵 제품 (감자칩, 견과류 스낵, 팝콘 등)

  • 트렌드 스낵 (건강/기능성 스낵, 비건/식물 기반 스낵, 저당/무설탕 제품 등)

  • 아이스크림 및 냉동 디저트

  • 아침 대용 스낵 (시리얼 바, 에너지바, 단백질 쉐이크 등)

  • 스프레드 및 잼 

  • 전시회 참관일정

    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
    1안 2026-01-31 ~ 2026-02-04 5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+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    2안 2026-01-31 ~ 2026-02-05 6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+ 전문상가견학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    3안 2026-01-31 ~ 2026-02-05 6일간 대한항공 전시참관 + 전문상가견학 +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    4안 2026-01-31 ~ 2026-02-05 6일간 대한항공 파리관광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    5안 2026-01-31 ~ 2026-02-04 5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
    6안 2026-01-31 ~ 2026-02-05 6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
    7안 2021-01-31 ~ 2021-01-31 8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
     PDF파일 신청서 PDF파일 신청서 PDF파일 신청서

    전시회 공통사항

    신청/기타 안내 신청절차
    ■ 신청마감 :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 (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/ 일부단체제외)
    ■ 신청방법 :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, 1人 신청금 (미주/유럽 50만원, 기타 지역 30만원) 입금
    ■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40-001-014282 / 예금주 : 두성관광 (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)

    기타안내
    단체행사(10인 이상), 소그룹(4-8인), 개별출발,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.
    ■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    ■ 당사는 가이드,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.
    ■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,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, 이에 대한 (주)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.
    포함사항 ◎ 왕복 단체 항공,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, 호텔 숙박비 (2인 1실 기준)
    ◎ 일정표상 식사, 해외 여행자 보험, 전용차량비용, 관광지 입장료, 가이드 경비, 가이드 및 기사 팁
    ▶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.
    ▶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,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.
    불포함사항 ◎ 불 포함된 식사, 교통비, 입장료, 기타 개인경비, 독실 사용비,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
    ◎ 국제 관례상 매너팁 (호텔, 벨보이 등), 박람회장내 통역(별도문의)
    여권안내 ▶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.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    1) 여권용 사진 2매(최근 6개월)
    2) 주민등록등본(3개월이내)
    3)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(원본)
    * 소요 기간 : 약 1주일 * 발급처 :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
    * 외교통상부 (바로가기) 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,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    * 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
    현지 연락처 - 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.
    유의사항 -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 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.
    - 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(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),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. (유럽,미주,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)
    - 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, 항공+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    - 환율 및 유류할증료 (매달변경)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    - 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 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, 취소요청시 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
    - 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,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 당사 책임이 없습니다.
    - 상기 박람회 관련 정보는 각 해당 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 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.
    - 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 (바로가기) 
    - 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 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 확인시고, 당사에 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 책임을 지지않습니다. 
    - 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/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(단순변심, 물품사용,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)
    - 해외 여행시 US$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,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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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. (성수기/전세기/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)

    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(일반약관)
    -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10% 배상
    -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30% 배상
    -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50% 배상
    - 여행당일 통보시: 상품가격의 100% 배상
    - 상기 취소일은 토/일/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, 항공/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.​
    비고사항 [공지 사항]
    -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,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.
    -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.

    [대한항공,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]

    - 1차 마감 :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(21일전)까지 명단 제출 (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)
    - 2차 마감 :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.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
    - 출장자 변경,스펠체인 등 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,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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