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랍에미레이트

두바이 조명/인텔리전트 빌딩전 - Light + Intelligent Building

전시기간 2026-01-12 ~ 2026-01-14 지명도 ★★★★
개최지역 아랍에미레이트 개최주기 매년
전시회장 Dubai World Trade Centre 전시주관
방문객수 100개국 15,000여명 참관 입장권
개체규모 34개국 450여업체 홈페이지 https://light-middle-east.ae.messefrankfurt.com/dubai/en.html

전시회 소개

전시회 소개 Light + Intelligent Building Middle East중동 및 북아프리카(MENA) 지역조명 및 빌딩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행사로,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 건축 환경을 위한 혁신을 조명합니다.

전시회 전망 및 특징 

1. 전망: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향한 중동 시장의 성장 거점 

이 전시회는 중동 지역 도시들이 스마트 시티로의 전환과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합니다. 특히, 에너지 효율 향상과 미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스마트 조명 및 통합 빌딩 기술이 시장의 주요 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. **인공지능(AI)**을 활용한 디자인 및 자동화 솔루션이 중요하게 다뤄질 예정입니다. 

2. 특징: 6대 핵심 분야 및 교육 프로그램 

  • 6대 핵심 제품 섹션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업계 전반을 아우릅니다.

  • THINKLIGHT Conference, Smart Building Summit, Project Perspectives 등의 전문 컨퍼런스 및 워크숍을 통해 업계 동향 및 지식을 공유하는 장이 마련됩니다.

  • Intersec (보안, 안전, 화재 방지 전시회)와 같은 다른 주요 전시회와 동시 개최되어 시너지를 창출합니다.


 

전시회 참관해야 하는 3가지 핵심 이유 

1. MENA 지역 시장 진출 및 네트워킹의 최적의 플랫폼 

  • 450+ 이상의 국제적인 참가업체15,000명 이상의 글로벌 참관객이 모이는 중동 최대 규모의 전문 행사입니다.

  • 중동, 아프리카, 인도 지역의 주요 의사 결정권자, 건축가, 디자이너, 컨설턴트 등과 직접 만나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.

 2. 스마트 빌딩 및 조명 최신 기술 트렌드 파악 

  • AI, IoT 기반의 스마트 홈 및 빌딩 자동화, 에너지 효율 솔루션 등 업계를 재편하는 첨단 기술 및 제품 출시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세계적인 브랜드혁신적인 스타트업획기적인 제품을 비교 분석하고, 기술 로드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3. 전문 컨퍼런스를 통한 심층적인 지식 습득 및 통찰력 확보 

  • 세계적인 전문가들이 주도하는 Design Deep Dive, Project Perspectives와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조명 디자인, 지속 가능한 건축, 스마트 기술 통합에 대한 최고 수준의 지식과 트렌드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특히, AI와 조명 디자인의 결합 등 미래 기술에 대한 실무적인 워크숍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.


전시회·비즈니스 테크니컬 투어 전문 여행사 찾으시죠?
본 전시회는 관련 산업의 미래를 직접 체험하고,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. 
지난 33년의 노하우로 국내외 주요 전시회 참가와 기업 비즈니스 투어를 위한 최적의 일정을 제공합니다.

단순한 여행이 아닌, 관련업체방문  시장견학 등 차별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으로 고객님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여정을​ 약속드립니다.

Click ☞  패키지 여행 할인 받는 방법 보러가기 

Click ☞  해외 산업시찰 / 기업연수  혜택 보기

부스 설치사를 위한 일정도 모객중이오니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당사 프로그램외 개별일정 (업체수배/방문/견학)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10인 이상인 경우 별도 행사 가능하니 문의바랍니다.
전시품목 전시회는 크게 조명과 지능형 빌딩 기술로 나뉘며, 세부 품목은 다음과 같은 핵심 분야를 포함합니다:
  • 기술 조명 (Technical Lighting):

    • 실외 조명: 가로등, 터널 조명, 공원 및 보행자 구역 조명, 스포츠 경기장 조명, 파사드(건물 외벽) 조명, 조명 기둥 및 광고 조명.

    • 기술 실내 조명: 산업 및 비즈니스용 조명 (레일 조명, 방폭형 조명 등), 사무실/행정용 조명 (천장 조명 시스템 등).

    • 특수 조명: 원예/식물 성장 조명 (Grow lights), 태양광 조명, 비상 조명 키트.

  • 장식 조명 (Decorative Lighting):

    • 클래식 및 모던 디자인의 장식용 조명 제품 및 액세서리.

  • 전기 램프 및 부품 (Electric Lamps and Components):

    • LED 램프, 방전 램프, 백열등.

    • LED 드라이버 및 전원 공급 장치, 안정기 및 변압기, LED 칩.

  • 조명 제어, 관리 및 측정 (Light Control, Management, and Measurement):

    • 조명 제어 장비 및 시스템 (DALI 제어 포함), 조명 관리 시스템.

  • 건축 조명 및 액세서리 (Architectural Lighting and accessories):

    • 매입형 조명 기구, 다운라이트, 스포트라이트, 트랙 조명 시스템, 선형 시스템, 인그라운드(매립형) 조명.

  • 스마트 홈 및 빌딩 자동화 (Smart Home & Building Automation):

    • 지능형 빌딩 시스템 및 솔루션, IoT 및 스마트 인프라 기술, 자동화 제어 시스템.

전시회 참관일정

참가안 참가일자 기간 항공 특징 일정 요금 예약
1안 2026-01-11 ~ 2026-01-14 4일간 대한항공 전시회집중참관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2안 2026-01-11 ~ 2026-01-15 5일간 대한항공 전문상가견학 + 문화탐방 일정보기 문의요망 예약하기
3안 2026-01-11 ~ 2026-01-14 4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
4안 2026-01-11 ~ 2026-01-15 5일간 대한항공 전일 자유일정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
5안 2021-02-08 ~ 2021-02-14 7일간 대한항공 부스 참가단 일정보기 최저가보장 예약하기
 PDF파일 신청서 PDF파일 신청서 PDF파일 신청서

전시회 공통사항

신청/기타 안내 신청절차
■ 신청마감 : 출발 3주전까지 여권사본과 참가신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 (항공사 명단 3주전 마감 / 일부단체제외)
■ 신청방법 :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메일 또는 FAX로 보내주시고, 1人 신청금 (미주/유럽 50만원, 기타 지역 30만원) 입금
■ 입금계좌 : 신한은행 140-001-014282 / 예금주 : 두성관광 (회사명으로 입금바랍니다)

기타안내
단체행사(10인 이상), 소그룹(4-8인), 개별출발, 업체방문 및 시장조사 등 개별행사 가능합니다.
■ 상기 일정은 항공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■ 당사는 가이드, 기사 팁 등 일체의 잡비를 걷지 않습니다.
■ 전시회의 개최일 변경, 출품품목 등은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라며, 이에 대한 (주)두성관광의 책임은 없습니다.
포함사항 ◎ 왕복 단체 항공, 양국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, 호텔 숙박비 (2인 1실 기준)
◎ 일정표상 식사, 해외 여행자 보험, 전용차량비용, 관광지 입장료, 가이드 경비, 가이드 및 기사 팁
▶당사의 모든 상품은 일체의 팁이나 옵션 등의 불 필요한 사항이 없습니다.
▶유류할증료는 매달 변동되며, 급격한 변동시 비용 증감 있을 수 있는 점 양지바랍니다.
불포함사항 ◎ 불 포함된 식사, 교통비, 입장료, 기타 개인경비, 독실 사용비, 냉장고 사용 및 객실내 전화료
◎ 국제 관례상 매너팁 (호텔, 벨보이 등), 박람회장내 통역(별도문의)
여권안내 ▶2008년 8월 25일 부터 여권발급대행이 불가능합니다. 아래 서류를 준비하셔서 여권발급기관에 직접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) 여권용 사진 2매(최근 6개월)
2) 주민등록등본(3개월이내)
3)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(원본)
* 소요 기간 : 약 1주일 * 발급처 : 각 지역 여권 발급 기관
* 외교통상부 (바로가기) 에서 여권발급신청서 다운, 칼라프린터로 인쇄하여 본인이 작성한 원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.
* 대부분의 국가가 출국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
현지 연락처 - 출발 7일전에 알려주신 이메일로 공지드립니다.
유의사항 - 확정 일정 및 출장 안내문은 통상 출발 7일전에 각 고객님 메일로 발송됩니다.
- 각 안은 10인 이상 기준으로 산정 (10인이상시 단체요금적용), 15인 이상시 인솔자 동행합니다. (유럽,미주,남태평양 및 일부지역 제외)
- 출발인원 10인 미만 시 단체행사가 불가능하며, 항공+호텔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- 환율 및 유류할증료 (매달변경) 의 증감에 따라 행사비용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- 단체로 행사 진행이 어려운 경우 여행 출발 최소 3주전까지 통지하여 드리며, 취소요청시 예약금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
- 신청전 고객님께서 전시회 관련 일체내용을 해당사이트에서 확인후 신청바라며, 고객 미확인으로 인한 사항에 당사 책임이 없습니다.
- 상기 박람회 관련 정보는 각 해당 주관사의 공지 내용을 발췌한 자료이며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 인해 변경되는 경우는 당사와 무관합니다.
- 안전한 여행을 위해 각국가별 안전수준단계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. (바로가기) 
- 비자가 필요한 국가를 출장시 먼저 비자 유효 여부를 확인시고, 당사에 비자발급 요청 하지않은 이후의 문제에 대해 책임을 지지않습니다. 
- 체류 중 지정 쇼핑센터에서 구매 한 쇼핑 물품은 교환/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(단순변심, 물품사용, 훼손 경우 교환 및 환불 불가)
- 해외 여행시 US$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으니, 물품 구매시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.

※ 기타 면세점이용/출입국절차/수화물규정등의 상세한 내용은 당사 홈피 상단 커뮤니티의 '자주묻는질문' 란 확인바랍니다.
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 세부 약관 보기 (바로가기)
취소/환불규정 아래 취소료 규정은 국외여행표준약관 2014년 3월 21일 이후의 개정약관으로 일반적인 시즌/상품에 해당됩니다.
전시회행사는 많은 상품이 특별약관에 해당 (항공/호텔 deposit 및 취소시 약관과 별개로 페널티부과) 되는 관계로
상품별로 차이가 많은 점 양지바랍니다. (성수기/전세기/전시회 행사등은 특별약관에 해당되며 아래 취소료가 상이합니다)

상품 신청이후 취소시 취소료 규정 (일반약관)
- 여행개시 20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10% 배상
- 여행개시 08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30% 배상
- 여행개시 01일전까지 통보시 : 상품가격의 50% 배상
- 여행당일 통보시: 상품가격의 100% 배상
- 상기 취소일은 토/일/공휴일 제외한 업무일 기준이며, 항공/호텔 데포짓상품 제외 규정입니다.​
비고사항 [공지 사항]
- 최근 항공사 단체 관리 규정 변경과 항공 수요 폭증, 현지 호텔 수요증가로 인해 규모가 큰 전시회의 경우 어려움이 많습니다.
- 박람회 행사는 최소 3주전까지 항공사에 실명단으로 예약해야 하는 관계로 빠른 예약 결정바랍니다.

[대한항공, 아시아나항공 단체좌석 변경된 관리 규정]

- 1차 마감 : 출발일 기준 최소 3주전(21일전)까지 명단 제출 (일부단체 출발 1달전 제출마감)
- 2차 마감 : 1차마감후 좌석 여유시만 지원. 여유 없을시는 예약 불가
- 출장자 변경,스펠체인 등 변경이 불가하니 신청시 여권상 영문 이름을 정확히 기재하시고, 여권 사본을 함께 보내주시기바랍니다.
목록보기 인쇄하기

맨위로가기